본 사이트는 Google社의 'Chrome' 또는 Apple社의 'Safari' 등의 최신 버전의 모던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방문자의 브라우저를 변경, 또는 버전의 업그레이드를 권장합니다.  [확인]

BOARD

사람을 향한 따뜻한 R&D 제약기업 어디? - [대한민국 신약대상] 노바셀, 바이오부문 머니투데이 회장상 수상 (머니투데이)
관리자 2013-12-19 11:53:27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하는 '제1회 대한민국 신약대상' 시상식이 18일 오후 서울 중구 태평로

프레스센터 프레스클럽에서 열렸다.

대한민국 신약대상은 식약처와 머니투데이가 손잡고 국내 제약·바이오·의료기기 산업을 총 망라해 연구·개발(R&D)

성과를 시상하려는 것으로 올해 처음 제정됐다.

대한민국 신약대상에는 올해 총 30여개 제약·바이오·의료기기 업체들이 신청했고, 학계·식약처·바이오투자자·신약개발

연구기관 등에서 전문가 5명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 기업이 확정됐다.

동아에스티 (98,900원 상승1100 -1.1%)(제약), 노바셀테크놀로지(바이오), 나노엔텍 (4,750원 상승90 1.9%)(의료기기)

등 3개 기업은 머니투데이 회장상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노바셀은 탁월한 단백질 분석기술이 선정 배경이다.



대한민국 신약대상 시상식.JPG

[사진] : 머니투데이 이기범 기자




출처 : 머니투데이 김명룡 기자

※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전체 내용은 해당 신문사 홈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관련 기사

[사진]노바셀테크놀로지, 신약대상 바이오부문 머니투데이 회장상 수상 <머니투데이>


[사진]'2013 대한민국 신약대상' 영광의 수상자들 <머니투데이>

'2013 대한민국 신약대상' 영광의 수상자들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