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사이트는 Google社의 'Chrome' 또는 Apple社의 'Safari' 등의 최신 버전의 모던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방문자의 브라우저를 변경, 또는 버전의 업그레이드를 권장합니다.  [확인]

BOARD

노바셀,일본 유력기업 ‘Arysta’와 W3 펩타이드 기술이전 계약(약업신문)
관리자 2015-04-02 10:01:01


노바셀테크놀로지가 일본 Arysta Health & Nutrition Sciences Corp. (이하 ‘Arysta’)와 'W3 펩타이드'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W3 펩타이드는 노바셀테크놀로지의 자체 기술로 개발된 다기능성 펩타이드로, 혈관생성을 촉진하고
Whitening(미 백), Wrinkle-care(주름개선) 및 Wound-care(상처치유)의 3중 효과가 있어 바이오의약품 및 스킨케어 소재로 주목을 받아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기술이전 계약은 Arysta가 W3 펩 타이드의 스킨케어 원료사업부문에 대한 글로벌 독점적 권리를 갖고, 이를 위해 선급료와 매년 로열티를 지불하는 형식이다.

노바셀테크놀로지 이태훈 대표이사는 “지난 2~3년간 꾸준히 당사의 제품 및 원료를 해외에 공급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이번 Arysta와  기술이전 계약 체결은 첫 결실을 맺게 된 결과물"이라고 밝혔다.






출처 약업신문 이권구 기자



※ 저작권 법에 의거하여 전체 내용은 해당 신문사내 홈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기사내용 자세히 보기]


관련기사모음


노바셀, 日아리스트사에 펩타이드 기술이전(데일리팜)


노바셀, 日 아리스타와 펩타이드 기술이전 계약(메디칼리뷰)


노바셀, Arysta와 기술이전 계약 체결(의약뉴스)


노바셀, Arysta에 펩타이드 기술이전 계약 체결(메디포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