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사이트는 Google社의 'Chrome' 또는 Apple社의 'Safari' 등의 최신 버전의 모던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방문자의 브라우저를 변경, 또는 버전의 업그레이드를 권장합니다.  [확인]

BOARD

노바셀테크놀로지, 프리 IPO 130억원 투자 유치
관리자 2020-09-21 16:32:54

9/21자 노바셀테크놀로지 '노바셀테크놀로지, 프리 IPO 130억원 투자 유치' 관련 기사가 나왔습니다.

하위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구바이오제약은 계열사이자 펩타이드 신약개발 기업 노바셀테크놀로지가 총 130억원 규모의 투자유치를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스닥 상장을 준비중인 노바셀테크놀로지는 지난 4월부터 한국투자파트너스, 휴온스, 지엔원에너지 등 벤처캐피탈 및 코스닥 상장사 10곳으로부터 총 13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면서 기술력과 파이프라인의 미래가치를 인정받았다.



회사측은 안구건조증에 대한 우수한 효능을 바탕으로 지난달 휴온스와 신규 안질환 치료제 개발을 위한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으며, 노바셀테크놀로지의 가능성을 높게 평가한 휴온스는 프리IPO 투자에도 참여했다.



이태훈 노바셀테크놀로지 대표는 "성공적인 투자유치, 핵심 파이프라인의 임상진입과 기술이전을 바탕으로 코스닥 상장의 경쟁력있는 의약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전체 내용은 해당 기사 홈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기사내용 자세히 보기]

한국경제TV - 노바셀테크놀로지, 프리 IPO 130억원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