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사이트는 Google社의 'Chrome' 또는 Apple社의 'Safari' 등의 최신 버전의 모던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방문자의 브라우저를 변경, 또는 버전의 업그레이드를 권장합니다.  [확인]

BOARD

노바셀테크놀로지, 아토피 치료제 국내 임상 1상 승인
관리자 2021-01-28 13:13:08
동구바이오제약은 계열사 노바셀테크놀로지가 면역치료제 후보물질 'NCP112'를 이용한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의 임상 1상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임상 1상은 2단계로 진행된다. 먼저 건강한 성인 18명을 대상으로 피부에 도포하는 외용제로서 NCP112의 안전성 및 내약성을 평가한다. 이후 아토피 피부염 환자 총 45명에 대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함께 평가할 예정이다. 임상은 무작위배정, 양측눈가림, 위약대조 방식으로 진행한다.



노바셀은 올해 기술성특례를 통해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계획이다. 최근 한국투자파트너스 등 벤처캐피탈과 휴온스 등 코스닥 상장사 10곳으로부터 총 130억원의 상장 전 투자(Pre-IPO)를 유치했다. 기업공개(IPO) 주관사로는 NH투자증권을 선정했다.



※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전체 내용은 해당 기사 홈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하십니다.


[기사내용 자세히 보기]
한국경제 - BIO Insight - 노바셀테크놀로지, 아토피 치료제 국내 임상 1상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