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사이트는 Google社의 'Chrome' 또는 Apple社의 'Safari' 등의 최신 버전의 모던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방문자의 브라우저를 변경, 또는 버전의 업그레이드를 권장합니다.  [확인]

BOARD

노바셀테크놀로지, 캐나다 바이오텍과 공동연구·기술이전 옵션 계약 체결
관리자 2020-12-15 11:17:37
12/15자 노바셀테크놀로지 '노바셀테크놀로지, 캐나다 바이오텍과 공동연구·기술이전 옵션 계약 체결' 관련 기사가 나왔습니다.

하위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구바이오제약의 계열사인 노바셀테크놀로지는 캐나다의 펩타이드 신약개발업체인 48 Hour Discovery Inc(48HD)와 공동연구 및 기술이전 옵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노바셀테크놀로지는 이번 계약을 통해 염증해소에 관여하는 G단백질결합수용체(GPCR) FPR2를 표적하는 차세대 버전의 고리형(cyclic) 펩타이드 리간드를 개발하고, 48HD 분자 발굴 플랫폼을 이용해 다른 GPCR을 대상으로 새로운 파이프라인을 개발할 수 있는 라이센스 옵션을 확보했다.



노바셀은 48HD의 플랫폼 기술을 접목함으로써 보다 특이적이고 안정적인 FPR2-표적 리간드 발굴 및 최적화를 시도할 수 있으며, 경구 투여제로 개발도 가능하게 됐다.



※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전체 내용은 해당 기사 홈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기사내용 자세히 보기]
한국경제TV - 노바셀테크놀로지, 캐나다 바이오텍과 공동연구·기술이전 옵션 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