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사이트는 Google社의 'Chrome' 또는 Apple社의 'Safari' 등의 최신 버전의 모던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방문자의 브라우저를 변경, 또는 버전의 업그레이드를 권장합니다.  [확인]

BOARD

노바셀테크놀로지, 노바덤 A3+ 펩타이드테라피 출시
관리자 2018-12-11 17:27:36

12/10자 노바셀테크놀로지 '노바덤 에이쓰리 플러스 펩타이드테라피' 출시 관련 기사가 나왔습니다.

하위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바셀테크놀로지가 새로운 스킨라인으로 '노바덤 에이쓰리 플러스 펩타이드테라피(NOVADERM A3+ Peptide therapy)를 출시했다.


10일 회사 측에 따르면 노바덤 에이쓰리 플러스 펩타이드테라피는 노바덤 A3pep(에이쓰리펩)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펩타이드와 천연재료에서 추출한 유효 성분이 강화됐다.


이제품은 민감한 피부나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것으로, 자체 개발한 MAOPE 공법을 통해 추출한 천연물 유효 성분들과 노바셀의 특허펩타이드가 함유돼 있다. 피부 장벽을 회복하고 피부의 면역력을 조정해줘 가려움과 트러블들을 완화시키는데 탁월하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노바셀테크놀로지는 특허펩타이드 성분들과 기술들을 이용해 다양한 기능의 차별화된 펩타이드테라피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전체 내용은 해당 신문사 내 홈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기사내용 자세히 보기]

아시아투데이- 노바셀테크놀로지, 노바덤 A3+ 펩타이드테라피 출시